2021-1 학생생활관(스뮤하우스) 신(편)입생 입사 신청 안내 - (변경 공지)
- 작성자 이근원
- 작성일 2021-02-10
- 조회수 14481
2021-1 학생생활관(스뮤하우스) 신(편)입생 입사 신청 안내 |
학생생활관(스뮤하우스)에서는 2021학년도 1학기 입사생을 모집하오니, 희망자는 기한 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1. 모집대상 : 2021학년도 1학기 서울캠퍼스 신입생/편입생
2. 거주기간 : 2021. 2. 26.(금) ~ 6. 21.(월)
※ 퇴사 예정일 : 2021. 6. 20.(일)~ 6. 21.(월)
3. 신청기간 및 입사일정
모집대상 | 상세내용 | 일정 및 기타사항 |
신입생 편입생 (40%) | 신청기간 | 2021. 2. 16.(화)~ 2. 17(수) 09:00~ 17:00 |
신청방법 | 학생생활관 홈페이지→온라인 신청→신입생 입사신청 | |
선발기준 | 거리 기준 | |
선발자 발표 | 2021. 2. 19.(금). 15:00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“공지사항” 발표 | |
납부기간 | 2021.2.19.(금)~ 2021. 2. 23.(화) | |
추가 신청기간 | 2021. 2. 22.(월)~ 2021. 2. 23.(화) 국가안보학과 신청기간 | |
추가 선발자 발표 | 개별 통보 | |
입사일 | 2021. 2. 26.(금)~ 2021. 2. 27.(토) 09:00~ 17:00 | |
선발제한 | ⋅서울 거주자 ⋅전염성 질환자 |
4. 신청방법 : 인터넷 접수
학생생활관 홈페이지→ 온라인 신청→ 신입생 입사신청
5, 선발 기준
〇 우선선발: 서해5도학생, 사회적배려대상자(장애인, 기초생활수급가구자녀, 차상위계층가구자녀),
입학성적우수자[상명사랑(전체수석, 단과대학 수석), 수능우수 A, 수능우수 B] 우선선발
_ (팩스)02-781-7909로 관련 서류 제출후 확인요망)
〇선발방법: 통학거리순 선발 - 평창동 생활관과 보호자 주민등록상 거주지간 거리(네이버지도 기준)
6. 모집계획
나. 신입생/편입생: 40% (85명) 선발 - 국가안보 학과 별도
구 분 | 2인실 | 3인실 | 4인실 | 6인실 | 8인실 | 합 계 |
남학생 | 4 | 8 | 9 | 30 | - | 51 |
여학생 | 2 | 6 | 4 | 18 | 4 | 34 |
* 코로나 19로 인한 격리호실 마련으로 선발인원이 감소 될 수 있음.
7. 생활관비 안내
가. 일시납부 (신입생 및 재학생)
(단위 : 원)
구 분 | 2인실 | 3인실 | 4인실 | 6인실 | 8인실 | 비 고 |
생활관비 | 695,000 | 602,000 | 504,000 | 367,000 | 321,000 | |
보증금 | 20,000 | 20,000 | 20,000 | 20,000 | 20,000 | 퇴사 시 환불 |
총납부액 | 715,000 | 622,000 | 524,000 | 387,000 | 341,000 | 4개월분 |
나. 분할납부 (2회 분납, 신청자에 한함)
1) 1차 납부
〇 납부일 – 합격자 발표 후 기한 내 납부
〇 납부금액
(단위 : 원)
구 분 | 2인실 | 3인실 | 4인실 | 6인실 | 8인실 | 비 고 |
생활관비 | 347,500 | 301,000 | 252,000 | 183,500 | 160,500 | |
보증금 | 20,000 | 20,000 | 20,000 | 20,000 | 20,000 | 퇴사 시 환불 |
총납부액 | 367,500 | 321,000 | 272,000 | 203,500 | 180,500 | 2개월분 |
2) 2차 납부
〇 납부일 – 2021. 4. 26(월) ~ 2021. 4. 30(금) 24:00
〇 납부금액
(단위 : 원)
구 분 | 2인실 | 3인실 | 4인실 | 6인실 | 8인실 | 비 고 |
생활관비 | 347,500 | 301,000 | 252,000 | 183,500 | 160,500 | |
보증금 | 0 | 0 | 0 | 0 | 0 | |
총납부액 | 347,500 | 301,000 | 252,000 | 183,500 | 160,500 | 2개월분 |
8. 납부계좌 정보
은행명 | 계좌번호 | 예금주 |
우리은행 | 273-921542-18-420 | 상명대학교 |
※ 반드시 학생 본인 이름으로 입금 |
9. 생활관비 납부 및 환불 규정
〇 입금자명은 입사생 명의로 입금하되, 입금자명이 상이 할 시 행정실로 연락 요망
〇 납부 기간 내에 생활관비 미납 시 입사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선발을 취소함.
〇 생활관비는 개사 전까지 취소할 경우 전액 환불하며, 중도 퇴사 시에는 사용 일 수에 해당하는 금액과 생활관비의 10%를 위약금으로 차감한 후 환불 함.
단, 잔여일수가 30일 미만일 경우에는 잔액을 환불하지 않음.
※ 생활관비 납부 전 입사 여부를 신중히 고려한 후 결정하기 바랍니다.
10. 입사관련 규정 및 조치사항
〇 결핵(흉부X 선 검사)결과 제출
- 결핵예방법 제11조2항) 관련 기숙사 입사 예정 학생은 결핵검진을 실시하여 전염성 소실 판정
후 입사 가능하며, 미제출 시 입사 불허 및 퇴사조치 - 입사 일 기준 3개월 이내 검사 결과
- 입사시 입사 일 기준 5일 이내 코로나19 진단검사 후 받은 음성문자 제시
11. 기타유의사항
〇 상명행복생활관과 중복 지원 및 중복 합격 불가
〇 생활관 지하1층 ‘공용조리실’이외의 장소에서 취사는 불가하며 적발 시 퇴사 처분
〇 지정된 흡연구역 외 흡연 적발 시 퇴사 처분
〇 학생생활관 규정(사칙) 및 생활안내사항 숙지 : 미숙지 및 위반에 대한 책임은 학생 개인에게 있음.
〇 열람실은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시기에만 개방합니다.
〇 체력단련실은 코로나_19 종료시까지 이용 중지합니다.
12. 생활관시설 및 기타현황: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참조(http://dormitory.smu.ac.kr)
13. 문의처
〇 학생생활관 행정실 : ☏ 02)781-7901~2
2021. 2.
상 명 대 학 교 학 생 생 활 관